돼지테마파
  로그인 회원가입
갤러리
체험 갤러리
문의전화
묻고답하기 공지사항 예약하기
사진보면 돼지
HOME > 사진보면 돼지
Untitled Document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돼지박물관이 나온다!!

내일(4월 19일) 돼지박물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옵니다.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의 ‘꿀꿀’ 돼지 앓이가 포착됐다.

오는 19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4회에서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 방송된다. 이중 엄태웅은 유난히 돼지를 좋아하는 지온을 위해 ‘돼지박물관’ 나들이를 준비했다. 평소에도 “꾸꾸! 꾸꾸!”를 입에 달고 다니며, ‘돼지 앓이’를 드러냈던 지온은 돼지 박물관에서 진짜 돼지와 조우하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지온은 돼지를 보자마자 발을 동동 구르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지온은 울타리 너머 아기 돼지들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낑낑대면서도 연신 ‘까르르’ 순둥미소를 터뜨린 데 이어, 울타리 밖으로 나온 아기 돼지들을 고사리 손으로 쓰다듬어주며 돼지를 향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이날 지온은 커다란 돼지들이 등장하는 무대를 앞에 두고, 돼지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월담’까지 강행하는 등 못 말리는 ‘22개월 팬심’을 선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지온과 돼지의 해피한 만남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19일 오후 4시 50분 방송.

강민정 (eldol@edaily.co.kr)
 

[종합 경제 뉴스 이데일리 모바일 웹][이데일리 TV][이데일리 ON][MP트래블러][마켓포인트][투자정보 앱 투자플러스][이데일리 창업


     
 
로고 copyright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 맵 오시는 길